[온라인] 중고등 독서지도를 위한 해오름 김형준 선생님의 심층독해 수업! <미래 사회 읽기 11/18 개강 안내>

독서교육 전문 해오름평생교육원에서 오는 11월 18일부터 김형준 선생님의 새로운 강의를 시작합니다!

중고등 독서논술 지도에 관심있으신 선생님/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해오름 강의가 처음이신 분들은 1강 들어보시고 결정하셔도 됩니다.

(1강 수강료 : 자료비, 접수비 포함 5만원)

* 신청하러 가기 : https://forms.gle/UL9vDaEkqNLCbjft8

– 종강 후기 – 

미래에 대한 불안과 궁금증을 풀 수 있는 좋은 강의였고, 다양한 예와 논리 적용으로 설명해 주셔서 이해하기도 쉬웠다

신선한 내용으로 접근해서 좋았어요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할지 다시 정리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미래 사회를 바라보는 관점에 대한 의미 있는 강의 감사합니다.

3권의 책을 분석해주시는 김형준 선생님의 강의에 배움이 컸습니다. 책만 읽어내느라 의미 파악이 안되었음을 인지하는 수업이었어요.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과 추상적으로 생각했던 미래에 대한 부분을 구체적으로 이해하게 됐다. 시간이 좀 더 여유롭게 주어진다면 함께 토론도 했으면 한다. 강의 정말 잘 들었습니다.

비판적 읽기의 중요성을 알려준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노동에 대한 인식의 변화에 적극 공감합니다. 감사합니다.

단편적으로 알고 이해하고 있던 인공지능과 로봇, 그리고 일자리에 대한 개념을 하나로 연결하고 각 책에서 아쉬웠던 해결책을 지적해 우리가 무슨 일을 해야하는가를 보여주는 명쾌한 강의. 해오름에서만 들을 수 있는 깊이 있고 통찰력있는 강의. 감사합니다.

시의적절한 주제를 다양한 관점에서 짚어주셔서 유용했습니다.

좁은 시각을 넓히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깊이 있는 생각을 나눠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내 관점을 벗어나 더 다양하고 깊게 바라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치는 이슈 속 의미를 찾아보고 새로운 눈으로 볼 수 있는 생각을 계속 불러일으켜주셔서 좋았습니다:)

비판적 책읽기가 잘 안되는데 선생님 강의 들으며 그 중요성을 더욱 절감했습니다. 미래 관련 여러 책들을 연결해서 큰 그림을 보여주신 점이 정말 좋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